램 구매하여 끼우려고 합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현재 ddr4 삼성 4GB 램으로 두슬롯 사용중인데요 배그가 메모리 98%
현재 ddr4 삼성 4GB 램으로 두슬롯 사용중인데요 배그가 메모리 98% 뜨면서 꺼져서 추가 하려고 합니다 금액대가 커서 마이크론 DDR4 8GB 두개 구매했는데요 넉넉하게 사용하고싶어서 그런데 4개 슬롯 모두 사용해서 4848 이런식으로 꽂아서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대부분 두 슬롯만 사용하시던데 이유가 따로 있을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현재 ddr4 삼성 4GB 램으로 두슬롯 사용중인데요 배그가 메모리 98% 뜨면서 꺼져서 추가 하려고 합니다 금액대가 커서 마이크론 DDR4 8GB 두개 구매했는데요 넉넉하게 사용하고싶어서 그런데 4개 슬롯 모두 사용해서 4848 이런식으로 꽂아서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대부분 두 슬롯만 사용하시던데 이유가 따로 있을까요
그렇게 써도 됩니다
대부분 처음 살때 8기가 또는 16기가 이렇게 2개 사서 꽂으니까 2개정도 쓰는 것이죠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