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사탐런 쳐야하나요 제가 정시 준비하고 있는데 정시할꺼면 사탐런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제가 정시 준비하고 있는데 정시할꺼면 사탐런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이미 생지를 공부하고있는데 그냥 사탐런하는게 좋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제가 정시 준비하고 있는데 정시할꺼면 사탐런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이미 생지를 공부하고있는데 그냥 사탐런하는게 좋나요?
사탐런 하시는게 좋긴 합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라며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