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사주 이렇게 해도 되나요??

혹시 사주 이렇게 해도 되나요??

오시가 맞습니다 사시라고 할때는 우리는 동경시를 시용해서 일본과 시차가 30분가만해서 11시30까지를 사시로 보는 이론이 잇습니다 그러나 정시로 감명하는것이 더욱정확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