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영전 8개월을 어떻게 쓰는게 좋을까요? 저는 올해 22살이 된 휴학생입니다.  원래 6월에 입영할 예정이었으나 예상치못하게

입영전 8개월을 어떻게 쓰는게 좋을까요? 저는 올해 22살이 된 휴학생입니다.  원래 6월에 입영할 예정이었으나 예상치못하게

저는 올해 22살이 된 휴학생입니다.  원래 6월에 입영할 예정이었으나 예상치못하게 11월로 미뤄지게 되었습니다. 대학교는 2학년까지만 다닌상태고 6월까지만 놀고 입영할 생각이었는데 5개월이나 더 생겨버렸습니다

공부를 한다면 단기간 딸 수 있는 자격증이나 토익공부 정도가 어떨까 싶네요.

군대 가기 전에 용돈 벌이로 알바 하는것도 좋고

복학 후 졸업 준비하랴 취업 준비하랴 취업하고 일에 치이고 그러다보면

해외여행 기회도 줄다보니 해외여행을 길게 갔다오는 것도 괜찮구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