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단어... 토익 단어 외울 때 단어랑 뜻만 완벽하게 외워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토익 단어... 토익 단어 외울 때 단어랑 뜻만 완벽하게 외워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토익 단어 외울 때 단어랑 뜻만 완벽하게 외워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품사까지 정확하게 다 외워야 하나요??

공부중이시군요 경험자로서 공부방법 시험 점수별 수준 시험비 등을 적어보았으니 참고해주세요

https://ksa4965.tistory.com/entry/%ED%86%A0%EC%9D%B5-%EC%98%A4%ED%94%BD-%EC%9E%90%EA%B2%A9%EC%A6%9D-%EC%B7%A8%EC%97%85-%EC%98%81%EC%96%B4-%EC%9E%90%EA%B8%B0%EA%B3%84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