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삭제가 안됩니다 ㅜㅜ 제가 프로그램을 휴지통에 버릴려하는데 자꾸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잇다고 하면서 삭제가
제가 프로그램을 휴지통에 버릴려하는데 자꾸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잇다고 하면서 삭제가 안됩니다 프로그램 쓰고 잇는 것도 업5는데;; 그래서 제어판에서 삭제할려 햇는데 error2503,2502가 뜨길래 해결하는 방법 검색해서 하란대로 햇는데도 계속 에러 뜨면서 삭제가 안됩니다 제발 살려주세요 ㅜㅜㅜ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제가 프로그램을 휴지통에 버릴려하는데 자꾸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잇다고 하면서 삭제가 안됩니다 프로그램 쓰고 잇는 것도 업5는데;; 그래서 제어판에서 삭제할려 햇는데 error2503,2502가 뜨길래 해결하는 방법 검색해서 하란대로 햇는데도 계속 에러 뜨면서 삭제가 안됩니다 제발 살려주세요 ㅜㅜㅜ
프로그램 제거로 해보시고 안되면 안전모드로 하시길.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