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트라인 낮은 부산 학교 중3인데 진짜 짠 공부 너무 못해요 평균 20~30? 봉사라됴 해서
중3인데 진짜 짠 공부 너무 못해요 평균 20~30? 봉사라됴 해서 가산점이라도 많이 얻으려 노력중인데 부산에 커트라인 낮은 학교 좀 알려 주세요 ㅜㅜ 든데 특성화고 진학을 하면 수능을 못 보나요? 대학은 갈수 있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중3인데 진짜 짠 공부 너무 못해요 평균 20~30? 봉사라됴 해서 가산점이라도 많이 얻으려 노력중인데 부산에 커트라인 낮은 학교 좀 알려 주세요 ㅜㅜ 든데 특성화고 진학을 하면 수능을 못 보나요? 대학은 갈수 있나요?
답변드릴게요.
부산에서 커트라인이 낮은 학교는
직접 방문하거나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성화고에 진학하더라도
수능 응시가 가능하며,
대학 진학도 할 수 있습니다.
공부가 힘드시겠지만
계속 노력하신다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거예요.
응원하겠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