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트라인 낮은 부산 학교 중3인데 진짜 짠 공부 너무 못해요 평균 20~30? 봉사라됴 해서

커트라인 낮은 부산 학교 중3인데 진짜 짠 공부 너무 못해요 평균 20~30? 봉사라됴 해서

중3인데 진짜 짠 공부 너무 못해요 평균 20~30? 봉사라됴 해서 가산점이라도 많이 얻으려 노력중인데 부산에 커트라인 낮은 학교 좀 알려 주세요 ㅜㅜ 든데 특성화고 진학을 하면 수능을 못 보나요? 대학은 갈수 있나요?

답변드릴게요.

부산에서 커트라인이 낮은 학교는

직접 방문하거나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성화고에 진학하더라도

수능 응시가 가능하며,

대학 진학도 할 수 있습니다.

공부가 힘드시겠지만

계속 노력하신다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거예요.

응원하겠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