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장에서 토하는 일 꽤 많나요?

수능장에서 토하는 일 꽤 많나요?

흔하진 않고 가끔 있습니다.

인생이 걸린 시험이니까요. 부담감 때문에 아픔을 호소하는 경우는 많습니다.

그게 구토나 배설물 등으로 나타나기도 하고 배가 아프기도 하고, 머리가 아프기도 하는거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