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홍보 동아리 면접 질문 안녕하세요 홍보 동아리 면접이 다가오고 있는 데 자기소개서와 지원동기를 생각해도
안녕하세요 홍보 동아리 면접이 다가오고 있는 데 자기소개서와 지원동기를 생각해도 떠오르지 않네요 대학교 1학년인데 수시때 적었던 활용할려 했으나 관련없는 어학이나 알바 내용만 있고 홍보쪽으로 경력이 없어서 쓰기가 막막하네요 자기소개 및 지원동기 내가 뽑혀야 하는 이유 예시 좀 들어주세요 ㅜㅜ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안녕하세요 홍보 동아리 면접이 다가오고 있는 데 자기소개서와 지원동기를 생각해도 떠오르지 않네요 대학교 1학년인데 수시때 적었던 활용할려 했으나 관련없는 어학이나 알바 내용만 있고 홍보쪽으로 경력이 없어서 쓰기가 막막하네요 자기소개 및 지원동기 내가 뽑혀야 하는 이유 예시 좀 들어주세요 ㅜㅜ
홍보 동아리에 동참하고 싶은 이유는 학교 홍보에 기여하고 싶어서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열정을 통해 팀에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