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병리학과 대학 지금 제 내신은 예체능 포함안하면 4.75~5등급 정도 나와요사회기여자전형은 군재직중인 부모를

임상병리학과 대학 지금 제 내신은 예체능 포함안하면 4.75~5등급 정도 나와요사회기여자전형은 군재직중인 부모를

지금 제 내신은 예체능 포함안하면 4.75~5등급 정도 나와요사회기여자전형은 군재직중인 부모를 둔 자녀인 조건 빼고 가능하고요 강원도 대학에서 지역인재전형을 쓸 수 있어요 임상병리학과로 수시쓸만한 학교가 어디있을까요??

임상병리학과는 강원대와 지역인재 전형이 유리합니다.

수시 지원을 고려해 보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