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요즘 미국남자를 좋아하는데 제가 원래는 일본남자를 좋아했다가 지금은 좀 일본남자 싫어하고 미국남자를 좋아하는데
제가 원래는 일본남자를 좋아했다가 지금은 좀 일본남자 싫어하고 미국남자를 좋아하는데 지금 미국인 남친이 있거든요! 잘생겼죠? ㅎㅎ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제가 원래는 일본남자를 좋아했다가 지금은 좀 일본남자 싫어하고 미국남자를 좋아하는데 지금 미국인 남친이 있거든요! 잘생겼죠? ㅎㅎ
멋지네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