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의대... 고려대 의대 가고싶운 중3인데요..선택과목 수학은 필수로 어떤걸 해야하나요..?과학은 생물이랑 지구

고려대 의대... 고려대 의대 가고싶운 중3인데요..선택과목 수학은 필수로 어떤걸 해야하나요..?과학은 생물이랑 지구

고려대 의대 가고싶운 중3인데요..선택과목 수학은 필수로 어떤걸 해야하나요..?과학은 생물이랑 지구 해도 괜찮나요..ㅠㅠ

수시인가요 정시인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