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 2학년 편입

한국대학 2학년 편입

고등학교 까지 외국에서 나오셨다면

고대 계열접합성, 연대 언더우드 같이 신입학으로 준비하시는 방법도 있겠습니다!

다만 편입으로 생각하신다는 거면

외국학벌은 졸업시 학위는 인정해 주지만 편입으로 준비하시려면

알고계신것처럼 학점은행제 이수로

3학년 편입으로 준비하셔야합니다.

4년제 대학같은 경우에는 2학년 편입은 없고 3학년 편입으로 준비하실 거고

배움적으로 부족함을 느끼시면 졸업유예 걸어두시면서

더 공부하시면 되니 그런 부분은 걱정 안하셔도 무방합니다.

질문자님의 여러 부분들을 고려하셔

어떻게 준비하셔야 유리한지 제가 구체적으로

가이드라인 잡아드리겠습니다 :)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