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 2학년 편입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예전에 방영했던 미국 마네킹 키즈 예능? 코미디 드라마 마네킹 세워두고 성우가 말하는건데 드라마였나 내용 엄청 황당하고 웃겼던거같아요 ㅠㅠ
이미지 글
옛날영환데 제목이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옛날영화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아닌가봐요내용이 미국특수부대한명이 베트남?이런 밀림같은곳에서 인질구출?약간 이런내용이었는데 검색해봐도
이미지 글
로맨스 영화제목좀 알려주세요 생각나는대로 쓰는거라 두서없이 쓰는점 이해바랍니다
이미지 글
옛날에 보던 일본만화를 꼭꼭 찾고싶은데요..ㅜㅜ?? 일단 일본 로맨스물이였고 주인공들은 모두 학생이였어요 그리고 어떤 단발?중단발?정도의 머리를가진
이미지 글
엑셀 조건부 함수 특정값에 따라 금액넣기 도와주세요!
고등학교 까지 외국에서 나오셨다면
고대 계열접합성, 연대 언더우드 같이 신입학으로 준비하시는 방법도 있겠습니다!
다만 편입으로 생각하신다는 거면
외국학벌은 졸업시 학위는 인정해 주지만 편입으로 준비하시려면
알고계신것처럼 학점은행제 이수로
3학년 편입으로 준비하셔야합니다.
4년제 대학같은 경우에는 2학년 편입은 없고 3학년 편입으로 준비하실 거고
배움적으로 부족함을 느끼시면 졸업유예 걸어두시면서
더 공부하시면 되니 그런 부분은 걱정 안하셔도 무방합니다.
질문자님의 여러 부분들을 고려하셔
어떻게 준비하셔야 유리한지 제가 구체적으로
가이드라인 잡아드리겠습니다 :)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