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고2인데 내신 영어 공부랑은 별개로 영어 선생님급으로영어를 엄청 잘하고 싶은데독학으로는 불가능 할까요?뭐라고 설명을 해야할지는 모르겠는데학교 영어 지문도 다 외우지 않아도 쉽게쉽게 풀고수능 영어도 지문 읽고 국어 문제 풀듯이 풀고외국인이랑도 회화 가능하고 영어 문법 마스터하고 그냥 영어를 잘 하고 싶은데독학으로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고'어떤 공부를 해야하고'어느정도 걸리나요?딱히 기간을 정한건 아닌데 궁금해서요!광고사절..
학교 영어 지문도 다 외우지 않아도 쉽게쉽게 풀고
수능 영어도 지문 읽고 국어 문제 풀듯이 풀고
외국인이랑도 회화 가능하고
영어 문법 마스터하고 그냥 영어를 잘 하고 싶은데
독학으로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고
'어떤 공부를 해야하고'
어느정도 걸리나요?
질문자 같은 학습자들 이곳에 <<학원 수강료로>> 편안한 요일과 편안한 시간에 1:1로 24시간 배울 수 있고, 24시간 자유롭게 질문하고 보이스톡으로 피드백 하면서 영어를 전반적으로 통달하게 해드리는 전문가가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7~9등급들도 단기간에 [삭제됨]급을 만드는 미국 유학파 토익 강사들/명문대 출신 강사/입시 학원 강사들/국제고생들/외고생들/자사고생들을 과외 지도하는 자타가 공인하는 대학입시의 1인자 “유니크 쏙쏙 영문법저자” 의 튜터링 (수준별 맞춤형 인강+1:1 원격 개인지도+24시간 피드백=고교생 학원 수강료)을 들어보시지 않았나요?
질문자의 수준과 영어 공부 목표에 따라 문법, 독해, 회화, 작문, 중.고 내신과 모의고사, 수능, 대학 영어, 편입/ 공무원/ 토익/토플/아이엘츠/텝스/오픽/토스/지텔프 등을 종합적으로 지도해드립니다. 수강료만 받고 인강 시청하게 내버려두는 것이 아니고, 매일 안내해주고 24시간 카톡이나, 보이스톡으로 피드백 하면서 점검 관리해드리는 새로운 시스템입니다.
상담 카톡: unique200026 [증거 첨부]
AI 분석 및 채팅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