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교통사고 처리과정(택시공제조합) 도와주세요ㅠ 토요일에 제가 탄 택시가 교통사고가 났습니다. 얼굴 쪽 다쳐서

택시교통사고 처리과정(택시공제조합) 도와주세요ㅠ 토요일에 제가 탄 택시가 교통사고가 났습니다. 얼굴 쪽 다쳐서

도와주세요ㅠ 토요일에 제가 탄 택시가 교통사고가 났습니다. 얼굴 쪽 다쳐서 사고난 이후에 바로 응급실 가서 얼굴 [삭제됨] 받았구요 입원실은 없대서 집에 왔습니다. 주말 내 몸이 뻐근하고 팔에 힘이 안들어간 정도였는데 월요일 되니 목이랑 팔이 너무 아파서 [삭제됨]에 가려고 합니다. 근데 문제는 택시공제조합에서 아직 접수번호를 안주고있습니다. 몸은 아픈데 어떻게햐애되나요? 마냥 기다릴 수 밖에 없나요?ㅠ

우선 [삭제됨] 받으시고 구상권 청구하셔도되고, 경찰서 방문하셔서 사고접수하시면 경찰관이

택시기사에게 뭐라고 하니까 바로 해주더라구요.

택시공제랑 택시기사들 너무 쓰레기들이 많아요..

[삭제됨] 잘 받으시고 합의금도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되셨으면 채택부탁드려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