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im으로개통하면 sd[삭제됨] 꽂는곳 없나여? esim으로 개통하면유심칩슬롯이 없어서 sd[삭제됨] 못꽂나여?갤럭시
esim으로 개통하면유심칩슬롯이 없어서 sd[삭제됨] 못꽂나여?갤럭시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F6비자 신청 소득요건 불충분 안녕하세요. 프랑스인과 혼인신고 후 F6비자 신청을 하려고 하였으나 소득요건이 불충분
이미지 글
예전에 방영했던 미국 마네킹 키즈 예능? 코미디 드라마 마네킹 세워두고 성우가 말하는건데 드라마였나 내용 엄청 황당하고 웃겼던거같아요 ㅠㅠ
이미지 글
옛날영환데 제목이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옛날영화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아닌가봐요내용이 미국특수부대한명이 베트남?이런 밀림같은곳에서 인질구출?약간 이런내용이었는데 검색해봐도
이미지 글
로맨스 영화제목좀 알려주세요 생각나는대로 쓰는거라 두서없이 쓰는점 이해바랍니다
이미지 글
옛날에 보던 일본만화를 꼭꼭 찾고싶은데요..ㅜㅜ?? 일단 일본 로맨스물이였고 주인공들은 모두 학생이였어요 그리고 어떤 단발?중단발?정도의 머리를가진
이미지 글
엑셀 조건부 함수 특정값에 따라 금액넣기 도와주세요!
esim으로 개통하면유심칩슬롯이 없어서 sd[삭제됨] 못꽂나여?갤럭시
기본적으로 유심 슬롯은 다 있습니다. 미국에서야 이제 새로 나오는 아이폰 부터 심 슬롯을 아예 없애버리고 이심전용으로 판매하지만, 아직 대부분의 폰들은 유심 슬롯이 있어도 심[삭제됨] 넣지 않고 이심으로 개통도 되는거고...
다만, 유심 슬롯은 '심[삭제됨] 넣는 곳'이지 SD[삭제됨] 슬롯과 다른 겁니다. 붙어서 나오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암튼 유심 슬롯이 있다고 SD[삭제됨]도 넣을 수 있는건 아니에요.
갤럭시 A시리즈는 SD[삭제됨] 슬롯을 넣을 수 있는 경우가 많지만, S시리즈 등은 보안등을 핑계로 SD[삭제됨] 슬롯을 빼버린지 오래 됐습니다. 유심 슬롯은 있지만 SD[삭제됨] 슬롯은 없다는거죠.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