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im으로개통하면 sd[삭제됨] 꽂는곳 없나여? esim으로 개통하면유심칩슬롯이 없어서 sd[삭제됨] 못꽂나여?갤럭시

esim으로개통하면 sd[삭제됨] 꽂는곳 없나여? esim으로 개통하면유심칩슬롯이 없어서 sd[삭제됨] 못꽂나여?갤럭시

esim으로 개통하면유심칩슬롯이 없어서 sd[삭제됨] 못꽂나여?갤럭시

기본적으로 유심 슬롯은 다 있습니다. 미국에서야 이제 새로 나오는 아이폰 부터 심 슬롯을 아예 없애버리고 이심전용으로 판매하지만, 아직 대부분의 폰들은 유심 슬롯이 있어도 심[삭제됨] 넣지 않고 이심으로 개통도 되는거고...

다만, 유심 슬롯은 '심[삭제됨] 넣는 곳'이지 SD[삭제됨] 슬롯과 다른 겁니다. 붙어서 나오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암튼 유심 슬롯이 있다고 SD[삭제됨]도 넣을 수 있는건 아니에요.

갤럭시 A시리즈는 SD[삭제됨] 슬롯을 넣을 수 있는 경우가 많지만, S시리즈 등은 보안등을 핑계로 SD[삭제됨] 슬롯을 빼버린지 오래 됐습니다. 유심 슬롯은 있지만 SD[삭제됨] 슬롯은 없다는거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