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특례 후 한국 고등학교 진학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국제학교 다니는 학생인데요 아버지 회사 주제원으로 온거에여 근데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국제학교 다니는 학생인데요 아버지 회사 주제원으로 온거에여 근데 아빠가 이번년도 8월, 딱 저 10학년 끝나고 나서 한국에 발령나셔서 한국에 가야하는 상황이에요 근데 저는 이미 ib 프로그램에 적응해버렸고 한국 교육은 중1 이후로 해[삭제됨]도 않았거든요... 그래서 한국 저희 집 본가 지역에 있는 작은 국제학교를 가려 했는데 그곳은 한국에서 공식적인 학교로 인정이 안됐나했나?? 그래서 한국 대학을 나오려면 검정고시가 필요하대요 하.. 그게 뭔,, 고등학교 꼬박ㄱ꼬박 나와놓고 졸업까지 했는데도 중졸 취급을 받는건 말이 안돼죠ㅠㅠ 그리고 거기서 ib하랴 검정고시 공부하랴 절대 불가능한 일이거든요... 제가 10학년 끝나고 MYP certificate을 받고 가는거라 3년 특례는 인정이 돼요 그러면 나중에 한국 고등학교 가서 내신 말아먹어도 일반 학생들보다 그나마 더 나은 대학교에 갈 수 있을까요? 저도 최대한 저 혼자서라도 여기 머물러서 이 학교에서 졸업하고 싶은데 부모님중 한 분이라도 같은 나라에 없으면 비자 발급이 안된다 하더라고요 하아... 학생 비자도 쉬운게 아니라... 어떡해요 저..??ㅠㅠ 삼년 특례만 받고 가도 괜찮은 걸까요 제 인생이 지금 다 망했어요 에혀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처음 구매하는 조립식 컴퓨터 사양좀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처음 조립식 커퓨터 구매하려고하는데 잘몰라서요조립식 컴퓨터 스펙좀 봐주세요1. CPU
이미지 글
F6비자 신청 소득요건 불충분 안녕하세요. 프랑스인과 혼인신고 후 F6비자 신청을 하려고 하였으나 소득요건이 불충분
이미지 글
예전에 방영했던 미국 마네킹 키즈 예능? 코미디 드라마 마네킹 세워두고 성우가 말하는건데 드라마였나 내용 엄청 황당하고 웃겼던거같아요 ㅠㅠ
이미지 글
옛날영환데 제목이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옛날영화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아닌가봐요내용이 미국특수부대한명이 베트남?이런 밀림같은곳에서 인질구출?약간 이런내용이었는데 검색해봐도
이미지 글
로맨스 영화제목좀 알려주세요 생각나는대로 쓰는거라 두서없이 쓰는점 이해바랍니다
이미지 글
옛날에 보던 일본만화를 꼭꼭 찾고싶은데요..ㅜㅜ?? 일단 일본 로맨스물이였고 주인공들은 모두 학생이였어요 그리고 어떤 단발?중단발?정도의 머리를가진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국제학교 다니는 학생인데요 아버지 회사 주제원으로 온거에여 근데 아빠가 이번년도 8월, 딱 저 10학년 끝나고 나서 한국에 발령나셔서 한국에 가야하는 상황이에요 근데 저는 이미 ib 프로그램에 적응해버렸고 한국 교육은 중1 이후로 해[삭제됨]도 않았거든요... 그래서 한국 저희 집 본가 지역에 있는 작은 국제학교를 가려 했는데 그곳은 한국에서 공식적인 학교로 인정이 안됐나했나?? 그래서 한국 대학을 나오려면 검정고시가 필요하대요 하.. 그게 뭔,, 고등학교 꼬박ㄱ꼬박 나와놓고 졸업까지 했는데도 중졸 취급을 받는건 말이 안돼죠ㅠㅠ 그리고 거기서 ib하랴 검정고시 공부하랴 절대 불가능한 일이거든요... 제가 10학년 끝나고 MYP certificate을 받고 가는거라 3년 특례는 인정이 돼요 그러면 나중에 한국 고등학교 가서 내신 말아먹어도 일반 학생들보다 그나마 더 나은 대학교에 갈 수 있을까요? 저도 최대한 저 혼자서라도 여기 머물러서 이 학교에서 졸업하고 싶은데 부모님중 한 분이라도 같은 나라에 없으면 비자 발급이 안된다 하더라고요 하아... 학생 비자도 쉬운게 아니라... 어떡해요 저..??ㅠㅠ 삼년 특례만 받고 가도 괜찮은 걸까요 제 인생이 지금 다 망했어요 에혀
어느나라인데 [삭제됨] 학생비자가 안나올까요.ㅠㅠ
일단 요즘 3년특례는 뭐 너무 많아서 사실상 그냥 수시하는 학생들만큼 엄청나게 경쟁합니다.
대학은 한국으로 가는것이 확실하다면 한국에서 IB를 제공하는 학교로 진학을 고려해보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