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화 사이즈 농구화 (나이키 gt컷 아카데미) 구매하려 합니다. 근데 제가 구매하는 농구화
농구화 (나이키 gt컷 아카데미) 구매하려 합니다. 근데 제가 구매하는 농구화 색상은 미국에서만 판매되는거라 ep가 아니라네요 ep가 붙으면 발볼이 조금더 넉넉하다는건 알고 있습니다. 전 발볼이 평균보단 조금더 넓은편인것 같은데 런닝화 기준 275 (280은 조금 작게 나온 운동화인 경우 맞음)가 맞거든요 그러면 구매할때 사이즈를 275로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280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처음 구매하는 조립식 컴퓨터 사양좀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처음 조립식 커퓨터 구매하려고하는데 잘몰라서요조립식 컴퓨터 스펙좀 봐주세요1. CPU
이미지 글
F6비자 신청 소득요건 불충분 안녕하세요. 프랑스인과 혼인신고 후 F6비자 신청을 하려고 하였으나 소득요건이 불충분
이미지 글
예전에 방영했던 미국 마네킹 키즈 예능? 코미디 드라마 마네킹 세워두고 성우가 말하는건데 드라마였나 내용 엄청 황당하고 웃겼던거같아요 ㅠㅠ
이미지 글
옛날영환데 제목이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옛날영화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아닌가봐요내용이 미국특수부대한명이 베트남?이런 밀림같은곳에서 인질구출?약간 이런내용이었는데 검색해봐도
이미지 글
로맨스 영화제목좀 알려주세요 생각나는대로 쓰는거라 두서없이 쓰는점 이해바랍니다
이미지 글
옛날에 보던 일본만화를 꼭꼭 찾고싶은데요..ㅜㅜ?? 일단 일본 로맨스물이였고 주인공들은 모두 학생이였어요 그리고 어떤 단발?중단발?정도의 머리를가진
농구화 (나이키 gt컷 아카데미) 구매하려 합니다. 근데 제가 구매하는 농구화 색상은 미국에서만 판매되는거라 ep가 아니라네요 ep가 붙으면 발볼이 조금더 넉넉하다는건 알고 있습니다. 전 발볼이 평균보단 조금더 넓은편인것 같은데 런닝화 기준 275 (280은 조금 작게 나온 운동화인 경우 맞음)가 맞거든요 그러면 구매할때 사이즈를 275로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280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발볼이 평균보다 넓으시다면, 275 사이즈는 약간 타이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80 사이즈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유 있는 착용감으로 편안하게 농구화를 신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시 신발의 내부 재질이나 디자인에 따라 느끼는 착용감이 다를 수 있으니,
가능하다면 실제 신어보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감사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