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무비자 관련 질문 드립니다! 2025년 1월 6일 독일에 입국했고 3월 1일 한국으로 귀국했습니다. 무비자
2025년 1월 6일 독일에 입국했고 3월 1일 한국으로 귀국했습니다. 무비자 90일로 갔다왔습니다. 이번에 석사 시험이 있어서 4~6월 독일에서 지내려고 하는데 90일이 다시 새로 되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지냈던 55일을 제외하고 35일 남은 기간 차감 후 독일에서 유학준비 비자나 어학비자를 새로 받아야하나요? 비행기는 6월 30일 돌아오는 편으로 왕복 끊으려고 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처음 구매하는 조립식 컴퓨터 사양좀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처음 조립식 커퓨터 구매하려고하는데 잘몰라서요조립식 컴퓨터 스펙좀 봐주세요1. CPU
이미지 글
F6비자 신청 소득요건 불충분 안녕하세요. 프랑스인과 혼인신고 후 F6비자 신청을 하려고 하였으나 소득요건이 불충분
이미지 글
예전에 방영했던 미국 마네킹 키즈 예능? 코미디 드라마 마네킹 세워두고 성우가 말하는건데 드라마였나 내용 엄청 황당하고 웃겼던거같아요 ㅠㅠ
이미지 글
옛날영환데 제목이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옛날영화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아닌가봐요내용이 미국특수부대한명이 베트남?이런 밀림같은곳에서 인질구출?약간 이런내용이었는데 검색해봐도
이미지 글
로맨스 영화제목좀 알려주세요 생각나는대로 쓰는거라 두서없이 쓰는점 이해바랍니다
이미지 글
옛날에 보던 일본만화를 꼭꼭 찾고싶은데요..ㅜㅜ?? 일단 일본 로맨스물이였고 주인공들은 모두 학생이였어요 그리고 어떤 단발?중단발?정도의 머리를가진
2025년 1월 6일 독일에 입국했고 3월 1일 한국으로 귀국했습니다. 무비자 90일로 갔다왔습니다. 이번에 석사 시험이 있어서 4~6월 독일에서 지내려고 하는데 90일이 다시 새로 되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지냈던 55일을 제외하고 35일 남은 기간 차감 후 독일에서 유학준비 비자나 어학비자를 새로 받아야하나요? 비행기는 6월 30일 돌아오는 편으로 왕복 끊으려고 합니다.
최근 180이내에 90일이니 4월에 출국할때는 이미 55일을 지냈다고 계산하고 나머지만 있을 수 있습니다.
5월말일 혹은 6월1일에 출국하면 다시 90일 지낼 수 있습니다. 계산상으로는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