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p전남친 제가 첫 연애래요 전 공부만 집중하는 남자친구를 만난적이 있는데뭔 연락도 자주 안하고 사랑하는

Istp전남친 제가 첫 연애래요 전 공부만 집중하는 남자친구를 만난적이 있는데뭔 연락도 자주 안하고 사랑하는

전 공부만 집중하는 남자친구를 만난적이 있는데뭔 연락도 자주 안하고 사랑하는 말도 하루에 1번 들을까 말까 이게 사랑인지 뭔지 모르겠던 그 시절 남자친구는 제가 더이상 좋지 않다고 절 찼고 제가 그 뒤로 다른 사람을 만났고 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연락이 왔음요근데 걔가 잘지냈어? 라고 먼저 연락이 왔고계속 저를 염탐했었는데 너가 남자친구가 있어서 연락을 못했다 그랬고요 다시 만나자 했는데 제가 찼어요 그러고 나서 자기가 노력하겠다고 연락도 안 하는 사람이 저 때문에 아침부터 일찍 연락하고 막 그래요 자습할때도 연락 할 수 있으니까 연락 계속 해줘 이러고 제 머리도 막 쓰담쓰담해주고 어깨동무 하는척 절 안아주기도 하고요 저랑 예전에 사귈때 스킨십 1도 없었는데 이거 걔가 저 좋아하는거 맞아요? 저 보러 온다고 1시간 반 버스타고 와서 기다리고 만났어요 밥 먹을때도 제가 와 진짜 말 없다 하니까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하면서 말도 계속 걸고 그럼요 근데 저 얘랑 사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해요 도와줘요 님들 걔가 날 좋아하게 만드는법

시간을 갖고 생각해보시는게 급하게 하기보단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