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고 학생인데 3모 공부 자사고생인데 과학 사회를 걍 아예 다 까먹어서요 ㅠㅠㅠㅠㅠ 원래는 공부
자사고생인데 과학 사회를 걍 아예 다 까먹어서요 ㅠㅠㅠㅠㅠ 원래는 공부 안하려고했는데 쌤들이 좀 기대하는것 같기도 하고 첫 인상이기도 하니까… 공부해야할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피파온라인4 레버쿠젠 피파온라인4 레버쿠젠 65조 스쿼드 부탁드립니다 손흥민은 꼭 있었으면 합니다
이미지 글
처음 구매하는 조립식 컴퓨터 사양좀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처음 조립식 커퓨터 구매하려고하는데 잘몰라서요조립식 컴퓨터 스펙좀 봐주세요1. CPU
이미지 글
F6비자 신청 소득요건 불충분 안녕하세요. 프랑스인과 혼인신고 후 F6비자 신청을 하려고 하였으나 소득요건이 불충분
이미지 글
예전에 방영했던 미국 마네킹 키즈 예능? 코미디 드라마 마네킹 세워두고 성우가 말하는건데 드라마였나 내용 엄청 황당하고 웃겼던거같아요 ㅠㅠ
이미지 글
옛날영환데 제목이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옛날영화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아닌가봐요내용이 미국특수부대한명이 베트남?이런 밀림같은곳에서 인질구출?약간 이런내용이었는데 검색해봐도
이미지 글
로맨스 영화제목좀 알려주세요 생각나는대로 쓰는거라 두서없이 쓰는점 이해바랍니다
자사고생인데 과학 사회를 걍 아예 다 까먹어서요 ㅠㅠㅠㅠㅠ 원래는 공부 안하려고했는데 쌤들이 좀 기대하는것 같기도 하고 첫 인상이기도 하니까… 공부해야할까요??
일반고면 쌤들 인상 신경쓰지말고 내신이나
준비하라고 할건데 자사고면 내신따는 것보다
정시가 쉬우시면 공부하는대 보통은 내신이 더 쉬울테니 전 개인적으로 내신 준비하는 것을 추천 드리기는 한데 본인이 더 자신 있는 분야에만 치중하세요
쌤들은 어차피 대학가면 안 볼 사이인데
괜히 쌤들 신경쓰다가 병행해버려서 이도저도 아니게
되는 것보다는 낫잖아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