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고 학생인데 3모 공부 자사고생인데 과학 사회를 걍 아예 다 까먹어서요 ㅠㅠㅠㅠㅠ 원래는 공부

자사고 학생인데 3모 공부 자사고생인데 과학 사회를 걍 아예 다 까먹어서요 ㅠㅠㅠㅠㅠ 원래는 공부

자사고생인데 과학 사회를 걍 아예 다 까먹어서요 ㅠㅠㅠㅠㅠ 원래는 공부 안하려고했는데 쌤들이 좀 기대하는것 같기도 하고 첫 인상이기도 하니까… 공부해야할까요??

일반고면 쌤들 인상 신경쓰지말고 내신이나

준비하라고 할건데 자사고면 내신따는 것보다

정시가 쉬우시면 공부하는대 보통은 내신이 더 쉬울테니 전 개인적으로 내신 준비하는 것을 추천 드리기는 한데 본인이 더 자신 있는 분야에만 치중하세요

쌤들은 어차피 대학가면 안 볼 사이인데

괜히 쌤들 신경쓰다가 병행해버려서 이도저도 아니게

되는 것보다는 낫잖아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