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거인 티빙으로 보고있는데 에렌 다리잘릴때 왜 모자

진격의거인 티빙으로 보고있는데 에렌 다리잘릴때 왜 모자

너무 잔인하다 판단되면 원래 모자이크 돼용 검열이 아예 없는 게 아니라 넷플에 비해 없는건데 그렇게 알려주신 분이 아예 없다고 착각하신 듯 하네용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