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자퇴 하는 게 맞을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고등학교 2학년이고 자퇴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우울증과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고등학교 2학년이고 자퇴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우울증과 대인기피증 때문에 생각하고 있어요제가 지금 다니는 고등학교는 지방에 있는 고등학교고 재작년 서울대 5명 보내고 꾸준히 서울 진학하게 하고있는 고등학교예요. 저는 여기서 1학년 때 국수사과한 3등급 영어 [삭제됨]급 맞았습니다. 제가 자퇴하게 된다면 앞으로 세운 계획은 검정고시가 4월 8월에 있지만 자퇴 후 6개월 이후에 응시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내년 4월에 봐야되는 거기때문에 저는 8월까지 부족한 국어 매삼비 같은 문제집과 수학은 과외 하고있고 영어는 계속해서 모의고사를 풀 생각입니다. 8월이 되면 검정고시 학원에 들어가 진도를 처음부터 나갈 생각입니다. 제가 물리[삭제됨]학과를 희망하고 있어요 정시등급은 국수영+과탐 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하는데 가능할지, 제가 자퇴를 해도 제 목표를 이룰수 있는지가 궁금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조립피시 견적 조립피시 이정도로 맟췄는데 이정도면 잘맟춘건가요?
이미지 글
피파온라인4 레버쿠젠 피파온라인4 레버쿠젠 65조 스쿼드 부탁드립니다 손흥민은 꼭 있었으면 합니다
이미지 글
처음 구매하는 조립식 컴퓨터 사양좀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처음 조립식 커퓨터 구매하려고하는데 잘몰라서요조립식 컴퓨터 스펙좀 봐주세요1. CPU
이미지 글
F6비자 신청 소득요건 불충분 안녕하세요. 프랑스인과 혼인신고 후 F6비자 신청을 하려고 하였으나 소득요건이 불충분
이미지 글
예전에 방영했던 미국 마네킹 키즈 예능? 코미디 드라마 마네킹 세워두고 성우가 말하는건데 드라마였나 내용 엄청 황당하고 웃겼던거같아요 ㅠㅠ
이미지 글
옛날영환데 제목이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옛날영화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아닌가봐요내용이 미국특수부대한명이 베트남?이런 밀림같은곳에서 인질구출?약간 이런내용이었는데 검색해봐도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고등학교 2학년이고 자퇴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우울증과 대인기피증 때문에 생각하고 있어요제가 지금 다니는 고등학교는 지방에 있는 고등학교고 재작년 서울대 5명 보내고 꾸준히 서울 진학하게 하고있는 고등학교예요. 저는 여기서 1학년 때 국수사과한 3등급 영어 [삭제됨]급 맞았습니다. 제가 자퇴하게 된다면 앞으로 세운 계획은 검정고시가 4월 8월에 있지만 자퇴 후 6개월 이후에 응시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내년 4월에 봐야되는 거기때문에 저는 8월까지 부족한 국어 매삼비 같은 문제집과 수학은 과외 하고있고 영어는 계속해서 모의고사를 풀 생각입니다. 8월이 되면 검정고시 학원에 들어가 진도를 처음부터 나갈 생각입니다. 제가 물리[삭제됨]학과를 희망하고 있어요 정시등급은 국수영+과탐 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하는데 가능할지, 제가 자퇴를 해도 제 목표를 이룰수 있는지가 궁금해요
자퇴 후에도 목표 달성이 가능하긴 합니다.
하지만 정신적 건강을 우선 고려하세요.
계획이 잘 진행된다면 좋은 결과 있을 거예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