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과학과 입시질문 안녕하세요! 올해로 중3 여학생인데 건국대 화장품과학과에 가려고 하는데 궁금한 게
안녕하세요! 올해로 중3 여학생인데 건국대 화장품과학과에 가려고 하는데 궁금한 게 생겨서 질문합니다.1. 제가 고등학교 갈 때는 9등급제에서 5등급제가 된다고 하던데 그렇게 되면 내신은 최소 몇 등급을 받아야 하며 수능 최저는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2. 고등학교 가면 2학년 때 선택과목을 고른다고 하던데 화장품과학과에 가려면 어느 과목을 골라야 하나요??3.화장품과학과에 가려면 꼭! 메이크업 학원등을 다녀야 하나요? 그냥 화장품에 아무런 지식없이 입학이 불가할까요??4. 혹시 화장품과학과에 가기 위해 알아둘 점 같은 게 있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조립피시 견적 조립피시 이정도로 맟췄는데 이정도면 잘맟춘건가요?
이미지 글
피파온라인4 레버쿠젠 피파온라인4 레버쿠젠 65조 스쿼드 부탁드립니다 손흥민은 꼭 있었으면 합니다
이미지 글
처음 구매하는 조립식 컴퓨터 사양좀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처음 조립식 커퓨터 구매하려고하는데 잘몰라서요조립식 컴퓨터 스펙좀 봐주세요1. CPU
이미지 글
F6비자 신청 소득요건 불충분 안녕하세요. 프랑스인과 혼인신고 후 F6비자 신청을 하려고 하였으나 소득요건이 불충분
이미지 글
예전에 방영했던 미국 마네킹 키즈 예능? 코미디 드라마 마네킹 세워두고 성우가 말하는건데 드라마였나 내용 엄청 황당하고 웃겼던거같아요 ㅠㅠ
이미지 글
옛날영환데 제목이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옛날영화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아닌가봐요내용이 미국특수부대한명이 베트남?이런 밀림같은곳에서 인질구출?약간 이런내용이었는데 검색해봐도
안녕하세요! 올해로 중3 여학생인데 건국대 화장품과학과에 가려고 하는데 궁금한 게 생겨서 질문합니다.1. 제가 고등학교 갈 때는 9등급제에서 5등급제가 된다고 하던데 그렇게 되면 내신은 최소 몇 등급을 받아야 하며 수능 최저는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2. 고등학교 가면 2학년 때 선택과목을 고른다고 하던데 화장품과학과에 가려면 어느 과목을 골라야 하나요??3.화장품과학과에 가려면 꼭! 메이크업 학원등을 다녀야 하나요? 그냥 화장품에 아무런 지식없이 입학이 불가할까요??4. 혹시 화장품과학과에 가기 위해 알아둘 점 같은 게 있나요??
1. 1점중반을 받아야함, 수능최저는 아직 요강이 나오지 않아 알 수 없음. 4월말에 공개됨.
2. 화학계열 과목 싹 다 골라주면 됨.
3. 하등 쓸모없음. 화학공부가 제일 중요함
4. 없음. 무조건 성적이 중요함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