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수시 정시로 갈서면 수시 내신 아예 버려도 괜찮을까요?ㅜㅜ 이제 고2 인데
정시로 갈서면 수시 내신 아예 버려도 괜찮을까요?ㅜㅜ 이제 고2 인데 작년 평균 내신 7이고 이번 모고에서국영사과 3333 이고 수학이 작년부터 망해서 내신도 9등급이었고 모고에서 문제 풀 수 있는 것도 몇개없었어요ㅠ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조립피시 견적 조립피시 이정도로 맟췄는데 이정도면 잘맟춘건가요?
이미지 글
피파온라인4 레버쿠젠 피파온라인4 레버쿠젠 65조 스쿼드 부탁드립니다 손흥민은 꼭 있었으면 합니다
이미지 글
처음 구매하는 조립식 컴퓨터 사양좀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처음 조립식 커퓨터 구매하려고하는데 잘몰라서요조립식 컴퓨터 스펙좀 봐주세요1. CPU
이미지 글
F6비자 신청 소득요건 불충분 안녕하세요. 프랑스인과 혼인신고 후 F6비자 신청을 하려고 하였으나 소득요건이 불충분
이미지 글
예전에 방영했던 미국 마네킹 키즈 예능? 코미디 드라마 마네킹 세워두고 성우가 말하는건데 드라마였나 내용 엄청 황당하고 웃겼던거같아요 ㅠㅠ
이미지 글
옛날영환데 제목이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옛날영화 코만도라고 기억하는데 아닌가봐요내용이 미국특수부대한명이 베트남?이런 밀림같은곳에서 인질구출?약간 이런내용이었는데 검색해봐도
정시로 갈서면 수시 내신 아예 버려도 괜찮을까요?ㅜㅜ 이제 고2 인데 작년 평균 내신 7이고 이번 모고에서국영사과 3333 이고 수학이 작년부터 망해서 내신도 9등급이었고 모고에서 문제 풀 수 있는 것도 몇개없었어요ㅠㅠ
아직 정시요강이 안나와서 모르지만
지금대로라면 서울대 갈거 아니면 내신 버려도 상관 없음.
재수 안하고 현역에 바로 갈거면서울대 아니라면 내신 버려도 상관 없음.
재수나 그 이상 할거면 일단 정시요강 나올때까지는 지켜봐야할듯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