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정말 물어보고 싶습니다.지금 2030 청년백수생활. 결국 사무실이나 일터에서 주중 오전,오후에 일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닌 분들도
결국 사무실이나 일터에서 주중 오전,오후에 일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닌 분들도 정말 많아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대한항공(마일리지) 대한항공 마일리지 (포인트 어느 정도 모아야 ) 비즈니석 무료로 탈수
이미지 글
조립피시 견적 조립피시 이정도로 맟췄는데 이정도면 잘맟춘건가요?
이미지 글
피파온라인4 레버쿠젠 피파온라인4 레버쿠젠 65조 스쿼드 부탁드립니다 손흥민은 꼭 있었으면 합니다
이미지 글
처음 구매하는 조립식 컴퓨터 사양좀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처음 조립식 커퓨터 구매하려고하는데 잘몰라서요조립식 컴퓨터 스펙좀 봐주세요1. CPU
이미지 글
F6비자 신청 소득요건 불충분 안녕하세요. 프랑스인과 혼인신고 후 F6비자 신청을 하려고 하였으나 소득요건이 불충분
이미지 글
예전에 방영했던 미국 마네킹 키즈 예능? 코미디 드라마 마네킹 세워두고 성우가 말하는건데 드라마였나 내용 엄청 황당하고 웃겼던거같아요 ㅠㅠ
결국 사무실이나 일터에서 주중 오전,오후에 일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닌 분들도 정말 많아요.
맞아요 청년 백수라고 해도 밖에 자주 안 나가는 분들 많아요
밖에 나가면 돈 쓰고 피곤하니까 집에서 게임하거나 유튜브 보고 그냥 쉬는 경우가 훨씬 많거든요
그리고 대부분 친구들도 낮에는 일하거나 학교 다니니 혼자 외출하는 건 잘 안 하기도 하고요ㅎㅎ
도움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려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