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과목 과탐2 수업 현재 고2이고 외국어 쪽으로 진로를 정했는데 고3 선택과목을 무얼 해야할지
현재 고2이고 외국어 쪽으로 진로를 정했는데 고3 선택과목을 무얼 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우선 이 진로를 고1 때부터 정하게 돼서 올해 탐구 과목을 모두 사탐(생윤, 사문, 세계사)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3학년 탐구 과목에는 한지, 동아시아사, 정법, 과탐2가 있어요. 근데 저는 국영수 하나씩만 듣고 탐구도 동아시아사만 듣고 싶은데 과목 2개를 더 정해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위 네과목 + 과탐2 과목 중 2개로 선택해도 될까요?? 어차피 과탐2 과목은 진로 과목이라 등급이 안 나오는데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요... 이 과목에서 막 C, D 이렇게 나오면 그것도 대입에 영향을 줄까요...?? 그리고 아직까지 제 생각으로는 사문 생윤 중 하나(사문이 좀 더 나을 거 같아요)랑 동아시아사로 수능을 볼 것 같습니다! 구체적이고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대한항공(마일리지) 대한항공 마일리지 (포인트 어느 정도 모아야 ) 비즈니석 무료로 탈수
이미지 글
조립피시 견적 조립피시 이정도로 맟췄는데 이정도면 잘맟춘건가요?
이미지 글
피파온라인4 레버쿠젠 피파온라인4 레버쿠젠 65조 스쿼드 부탁드립니다 손흥민은 꼭 있었으면 합니다
이미지 글
처음 구매하는 조립식 컴퓨터 사양좀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처음 조립식 커퓨터 구매하려고하는데 잘몰라서요조립식 컴퓨터 스펙좀 봐주세요1. CPU
이미지 글
F6비자 신청 소득요건 불충분 안녕하세요. 프랑스인과 혼인신고 후 F6비자 신청을 하려고 하였으나 소득요건이 불충분
이미지 글
예전에 방영했던 미국 마네킹 키즈 예능? 코미디 드라마 마네킹 세워두고 성우가 말하는건데 드라마였나 내용 엄청 황당하고 웃겼던거같아요 ㅠㅠ
현재 고2이고 외국어 쪽으로 진로를 정했는데 고3 선택과목을 무얼 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우선 이 진로를 고1 때부터 정하게 돼서 올해 탐구 과목을 모두 사탐(생윤, 사문, 세계사)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3학년 탐구 과목에는 한지, 동아시아사, 정법, 과탐2가 있어요. 근데 저는 국영수 하나씩만 듣고 탐구도 동아시아사만 듣고 싶은데 과목 2개를 더 정해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위 네과목 + 과탐2 과목 중 2개로 선택해도 될까요?? 어차피 과탐2 과목은 진로 과목이라 등급이 안 나오는데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요... 이 과목에서 막 C, D 이렇게 나오면 그것도 대입에 영향을 줄까요...?? 그리고 아직까지 제 생각으로는 사문 생윤 중 하나(사문이 좀 더 나을 거 같아요)랑 동아시아사로 수능을 볼 것 같습니다! 구체적이고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과탐2 과목은 선택해도 좋고, 성적에 부담 없이 진로를 고려하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